문체부 내년 예산안 7조1214억원…올해比 2.4% 증가에 그쳐

  

방망이 짧게 잡고 ‘스몰딜을 하나씩 만들어 나가는 게 좋겠다.

기업의 설비투자는 역성장이 심해지고(-2.한 번에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빅딜에 연연하지 말고.

문체부 내년 예산안 7조1214억원…올해比 2.4% 증가에 그쳐

무엇보다 나라 안팎의 불확실성이 크다 보니 어려움을 이겨내고 과감하게 투자하는 기업가의 야성적 충동(animal spirit)을 기대하기가 어렵다.노동개혁의 핵심인 근로시간제도 개선부터 단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중장기 성장 동력을 확충하기 위해선 구조개혁이 필요하다.

문체부 내년 예산안 7조1214억원…올해比 2.4% 증가에 그쳐

‘부채의 덫에 빠진 가계는 고금리 이자를 갚느라 소비할 여력이 별로 없다.내수도 기댈 게 없으니 잠재성장률을 밑도는 1%대 저성장이 기정사실로 굳어지는 분위기다.

문체부 내년 예산안 7조1214억원…올해比 2.4% 증가에 그쳐

이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도 도움이 된다.

인위적인 경기 부양으로만 흐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지난 5년 동안 매년 전체 전공의 지원자 수는 모집 정원을 상회했지만 필수 진료과인 소아청소년과.

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

하지만 공급 확대로는 수요 불균형을 해결할 수 없다.그 결과 2019년 일본의 의대 입학 정원은 9420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298




Flink  :  

Link  :  

>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 위험관리는 하고 있나무역협회에서 HS CODE 데이터 확인 및 정리 방법"팔수록 손실"…지하철·수도 '적자늪' 더 깊어졌다템코, 육그램과 블록체인 기반 축산 유통 시스템 개발 추진마켓워치 "파월, 점도표와 작별인사…오해 유발해"의대 정원 확대라는 블랙홀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코믹 연기의 달인’ 김수미호주달러화, 부진한 GDP에 하락세 급반전…0,6989달러(10:30)유사시 17개국 파병 보장... '한국 맞춤형 특별 안보보험'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中 5월 차이신 서비스업 PMI 52.7…3개월래 최저(상보)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청와대 생각 따라 블록체인 산업 좌지우지...장관 목소리 작아져[알립니다] '2024 대한민국 증권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삼성전자(005930) 3Q24 3분기 실적은 아쉬웠지만 사업 경쟁력 유효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1.13%↑… 10,457.63[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5일)은행 부실채권 4년만 최대…中企부실 심화美 웨스팅하우스, 체코에 韓 원전 수주 항의 속내는?美 웨스팅하우스, 체코에 韓 원전 수주 항의 속내는?高大정보보호대학원-티지엠핀테크 블록체인 산학협력MOU지방銀, 풍선효과 원천 차단… 주담대 금리 인상지방銀, 풍선효과 원천 차단… 주담대 금리 인상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첫 희망 퇴직 실시...30명 감원거래소 검증하니 ICO보다 믿을만한 IEO? 거래소 신뢰확보 관건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블록체인 새벽은 온다부친 시신, 냉동고에 1년 숨기고…수십억 이혼소송 대신한 아들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